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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과제 뭘로하지?
셔플 체스?
2~10 J, Q, K, A
폰 8개
룩 2, 나이트 2, 비숍 2, 퀸1, 킹1
각자 토큰 3개
섯다 + 체스?
토큰을 자기 진영의 아무 칸에 배치 가능
토큰에 상대 기물이 들어오면 듀얼
토큰
1. 빈 칸에 배치
2. 기물에 배치
빈 칸에 상대 기물이 들어오면
=> 무조건 듀얼, 내가 이기면 상대 기물 잡음, 상대가 이기면 칸 차지
기물에 배치, 기물 끼리 충돌한다면
if 토큰O -> 토큰X => 평소 처럼 잡힘
if 토큰O -> 토큰O => 듀얼
if 토큰X -> 토큰O => 해당 기물 점수 이하의 기물로만 승부 가능, 즉, 퀸+토큰이면 9점 이하 기물들 모두 승부 걸기 가능
토큰 갯수 -> 얻은 기물 점수 3점 당 하나
카드 셔플은 언제? 최초의 기물 교환이 일어났을 때
카드 종류:
2~10 숫자 카드, 끝과 땡 싸움 각 2장
J < Q < K < A < J 귀족 카드
=> 아이디어는 좋으나 마감 기간 내에 개발하지 못할 것이 거의 확실하므로 기각.
간단하게 나마 에셋을 구해서 퍼즐류 게임으로 전환.
탐험가인 주인공이 유적을 찾아 퍼즐을 풀고 고대의 단서를 얻는 게임
2D, 텍스트, 퍼즐
퍼즐 리스트:
고대 문자 어휘 퍼즐
수레바퀴 퍼즐
고고학자인 주인공이 고대 문헌을 해석하다가,
이상 현상을 겪으며 진행되는 퍼즐.
약간 Demo 느낌으로 만들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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